티스토리 뷰

반전 아이콘' 1위 송가인 2위 송하예 3위 오마이걸 4위 폴킴 / 장범준 / 잔나비 / AOA 눈은 세븐틴 보고 손은 하트 누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노래방편같은... 존나미친분위기 에피몇편일까... 여러명임? 유튜브 검색해서 조회수 제일 높은 라이브 영상으로 가져옴 (그룹의 경우 개인 포커스 아닌



화제성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그 뒤를 이어 '한류 선봉장' 방탄소년단이 16표를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외에도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요청곡) 이렇게 글 써도 되낰ㅋㅋㅋ 뻘쭘... 오조오억년만에 들고와서 미안합니다... ㅠㅠ 요청했던 덬들.. 잊지 않고 꼭 듣게 되길 바라며.. 그리워하다는 그냥 내가 한번 해봤어,,, 숫자 맞추고 싶어서.. 쌀쌀해지면 그리워하다가 땡기더라... 세븐틴은 둘다 수록곡이랔ㅋㅋㅋ 타이틀곡 뮤비에서 썸넬 맞춰보았다... 크인럽은 갠적으로 원우 안무가 기억에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지각변동 얘기었엌ㅋㅋㅋㅋㅋㅋ제목만 봐도 읽고싶지 않다...ㅎ tmi도 웃기고 감상포인트도 ㅇㅇ 모눌쓰 리뷰가 유툽 연관 추천에 떠서 보다가 다봤는데 다 재밌으니까 계정 들어가서 세븐틴곡 리뷰들 찾아봐봐 유닛곡도 다 리뷰했더라고 수련회 온 남고생들 자기들끼리 밤새 떠드는 거 핸드폰 입장에서 듣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식틴 ㅋㅋㅋㅋㅋㅋㅋ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뒤이어 아이유는 '2019년 말 혹은 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질문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유는 32표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쓴 아이유의 신보인만큼, 연예관계자들의 관심도 어느 때보다 높다. 아이유는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MAMA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는 2019 MAMA가 고가 티켓 논란에 휩싸였다. 2019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이하 2019 MAMA) 측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출연 확정 가수들의 명단을 공개하면서 "오는 31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MAMA는 CJ ENM이 주관하는



첫화가 곧 마지막화였음ㅠㅠㅠ 도겸 도겸의 심야책빵 / 책읽어주며 토크토크하는 컨텐츠 세븐틴 귀대귀대 / 멤버가 기본적으로 보이스온리 키면 이 제목으로 킴 세븐틴 힙합팀 노래 기대에서 가져온 거 승관이가 먼저 사용하기 시작했던거 같음 다 자기들이 하고싶어서 만든거고 컨텐츠 계획도 자기들이 하고 정한이는 중간광고까지 자기가 직접 다 짜서 녹음해서 틈 ㅋㅋㅋㅋㅋ





10위 **,985장 (누적 : 47,104장) *7주 *7위 **,878장 (누적 : 47,982장) *8주 *8위 **,452장 (누적 : 48,434장) 호시노 겐 「DOME TOUR “POP VIRUS" at TOKYO



되게 진지하게 보더라 암튼 인원수가 많으면 안무나 이런거에 있어서 한명만 좀만 삐끗해도 진짜 와장창인데 한번도 그런거 본적 없고 전원다 책임감있게 노력하는것같아 아 그리고 자기들끼리 놀때 ㄹㅇ웃김 ㅋㅋ 몬엑: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애들은 ㅈㄴ 개좋아할것같은 느낌...유독 그룹색이 짙은것같음 그래서 코어가 되게 많은것같아 2030대 팬들도 많고...그리고 팬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