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탣 위 내용은 글 성의업ㄱ다고 할까바 대충 캡처해옴 원덬ㅇ 40점 덬들은?? 치킨 시키려고 쿠폰 없나 보다가 ㅋㅋㅋ 해봄 메인 들어가면 있늠 일정 ㅇㅇ 최종 우승자 혜탣 위 내용은 글 성의업ㄱ다고 할까바 대충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2차 합격하신분들 계셔용? 배민 이용하는 덬들 몇점 받는지 궁금한 예선 배민 이용하는 덬들 몇점 받는지 궁금한 예선 ㅋㅋㅋㅋㅋㅋㅋ 쉽게쉽게 써서 냈는데 통과댓다고 문자왓어요 여기분들은 참여하신분 없으신가요? 치킨 시키려고 쿠폰 없나 보다가 ㅋㅋㅋ 해봄 메인 들어가면 있늠 일정 ㅇㅇ 최종 우승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