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주변에 인간 멜론차트인 사람 딱 1명있음 닭칼국수!! 전상근 황인욱 이사람들 기계야? 헐 송하예 노래 언제나왓대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와 멜론차트 이제 봤는데 멜론차트 실시간 멜론차트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멜론차트 보는데 기계 진짜 빡친다 ㅅㅂ 정도를 몰라 진짜 멜론차트 위너위에 다 발라드네 멜론차트 이제 의미없는거같음 멜론차트





첨보는 이름들 많은데 이거 전부 발라드 맞지? 엠씨몽 미쳤네.. 악동뮤지션은 그렇다고 이해가긴 하는데 ㅎㅎㅎ 신기하네요. MC몽 1,2위 ㄷㄷ 첨보는 이름들 많은데 이거 전부 발라드 맞지? 상위권 노래 모르는노래가 더많은데 상위권이라고? 존나 몇번쯤은 들어봤어야 하는거 아니냐 존나 빡친다 진짜 터트려버리고싶어 ... 뭐얔ㅋㄱ 진짜너무심해 ㅈㄱㄴ 지니나 다른 음싸는 아직 ㄴㄴ인가 상위권



기계픽되도 그래도 아직 멜론으로 성적 판별하지? 멜론차트 보는데 기계 진짜 빡친다 ㅅㅂ 정도를 몰라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멜론차트 200위 안에 진입도 못했는데 가온차트 앨범판매량 1위 찍었다는거랑 비슷한가 멜론차트 이제 의미없는거같음 멜론차트 20위중에서 최소 열곡이 기계픽 아님? 멜론차트에 기계 엄청 많음 mc몽 8시 멜론차트 순위

현재 멜론차트 모르는 노래만 주구장창 틀길래 무슨 노래냐고 물어봤더니 다 기계 노래야ㅋㅋㅋㅋ [@@youtub_tag-0@@] 제홉 과 백희지 가 같이 찍은 닭칼국수가 uk싱글에 진입했다는 소식입니다.. uk차트가 보수적이라는건 알겠는데.. 멜론차트에 없는거보니 멜론이 더 보수적인가봐여.....ㄷㄷㄷㄷ 유튜브에 치킨누들슾 검색하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나오는거 보니 bts가 핫하긴 한가봅니다..ㄷㄷㄷㄷ 사족으로.. 서태지 이후로 가사못알아듣겠는건 ..ㅋ 멜론차트에있는데 초면이네 멜론차트에 떠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