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훈련 방법이다. 20일 팀 훈련을 마치고 만난 강 코치는 "준플레이오프를 보면서 (김)규민이만 터지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여러 고민을 하다가 골프에서 과자를 물고 연습하는 것을 떠올렸다"고 밝혔다. 좋다고 해서 모든 선수들에게 적용하는 것은 아니다. 강 코치는 "김규민, 김혜성 등 이 훈련이 필요할 것 같은





그러면서 "성문이 형도 선발로 나서면 잘 할 선수"라고 치켜세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성이 성문이도 좀 잘해라ㅠㅠㅠㅠㅠㅠㅠ ㄹㅇ 클러치에러 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은게 또 어려운거면 말이나 안하지 진짜 기본적인거에서 와르르고 어려운건 잡음 장난하나 오히려 큠덬들을 때리는 분위기인거지 모... 김혜성한테 뭐라고 하는건 못봄 기본 베이스가 김혜성도 안쓰럽다 이거긴 해 그렇다고 경기장 안까지 걸어두실 필요는 있었을까 싶지만....하루빨리 김혜성 아버지가 갚는 노력이라도 했으면 좋겠음



몰리는 공을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해 홈플레이트 모양 플라스틱 가운데를 빨간색으로 칠한 것. ▲ 배트를 밑동만 남기고 수건을 매단 '섀도 배트'. 스윙 때 저항력을 높이는 훈련법이다. ⓒ고척돔, 고유라 기자 ▲ 빨간색으로 칠한 부분 위로 들어오는 공을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한 키움 특별 제작 훈련용 홈플레이트. ⓒ고척돔, 고유라 기자 섀도 배트를 만들고 홈플레이트를 직접 칠한 안병훈



아빠랑 연을 끊었네 이런건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썰인가봄 지금 당장은 쟤 못빼는게 맞아서 타격 좆같아도 특별한 수비지랄만 없으면 욕만 날리고 마는건데 계속 이러면 내년 주전 못한다고 ㅅㅂ 김혜성 저평가는 우리팀이 제일 심하네 김혜성 기록 보고와; 어지간한 팀 다 가도 주전급 맞음... 나이 때문이라도 애매하다 싶으면 우선권 줄 성적임 우르크로 봐도 그렇고 워로





더 만들었다"고 밝혔다. 강 코치가 이처럼 다양한 훈련법을 찾는 것은 모든 선수들의 타격폼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강 코치는 "선수들이 폼이 예쁘다고 잘 치는 건 아니다. 각자 잘 치는 폼이 있다. 그걸 건드리지 않고 훈련을 통해 약점을 보완해주기만 하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내가 현역 때 폼이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그런데 냉정하게 말하면



김혜성 몇살인데 벌써 밀어내 ㅋㅋㅋ 오죽하면 저렇게까지하나 생각들어.. 지만 기록보는 척 타팀 운운한 애때문에 파생글 나오는건 알겠는데 애초에 김혜성 말 나올 경기가 아닌데 시작이 뭐임? 작년 PO 5차전 때도 김혜성 당장이라도 건들면 눈물바다 될거같은데 꾸역꾸역 끝까지 쓰다가 9회 끝까지 가고 나서야 그제서야 우끼로 교체하더니 오늘도 김웅빈으로 저러네 지만 기록보는 척 타팀 운운한 애때문에

구장관리팀 주임은 "색을 칠한 홈플레이트는 내가 메이저리그에 가서 그라운드 키퍼 교육을 받을 때 본 것인데 강 코치님이 어느 홈페이지 캡처 화면을 가져와 보여주면서 이렇게 칠해달라고 하더라. 어디서 이런 걸 발견하셨지 싶었다. 섀도 배트를 만들 때도 저항력을 적당히 하기 위해 수건을 계속 잘라가며 적당한 길이를 찾느라 함께 애를 먹었다. 한 개만 만들었다가 선수들 반응이 좋아

웃었다. 그러면서 "성문이 형도 선발로 나서면 잘 할 선수"라고 치켜세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성이 성문이도 좀 잘해라ㅠㅠㅠㅠㅠㅠㅠ 김혜성 김하성 언제해 아무래도 아직 얼라니까 그러려나? 꾸준히 보는데 카운트 싸움에 자신이 없어서 빨리 승부보는 얼라들 생각나는구만ㅋㅋㅋ ㄹㅇ 클러치에러 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은게 또 어려운거면 말이나 안하지 진짜 기본적인거에서 와르르고 어려운건 잡음 장난하나 당장 내년 2루 김혜성말고 울팀에 누구있냐 ㅋㅋㅋ

자신감 회복이 아니고 멘탈이 뒤질거 같은데 [키움 가을노트] 키움 활화산 타선 만든 '발명왕' 강병식 코치의 훈련법 김혜성 초구사랑.. 오늘 경기 어케끝날진 몰라도 워스트 김하성 김혜성 ㅗ 오늘 지랄한 놈들이나 욕하자ㅋㅋㅋㄱ 김혜성은 "우린 서로 팩트 폭격을 한다. 성문이 형이 '팩폭'을 좋아한다. 아까 글러브 탓을 하던데 그런 게 아니라고 했다"라고 웃었다. 야구 다

김하성, 박병호 등 몸쪽 공을 많이 건드리는 선수들을 위해 타격 훈련 때 마운드부터 홈플레이트 끝으로 이어지는리본 끈을 설치했다. 끈을 따라 날아오는 공을 골라내게 하기 위해서다. 좌타자들을 위해 반대쪽 홈플레이트 끝에도 끈을 놓았더니, 선수들에게서 "끈 사이로 들어오는 공이 더 잘 보인다"는 뜻밖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