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장 당비부터 가로챌려할거고 변태같은 기질을 드러내며 여성당원들을 성추행이나 희롱하는건 당연하면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며 당분열을 가속화 시킬거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분열일으키면서 팝곤각나올거고 돈 어느정도 챙겼다 싶으면 이리만든데에 책임을 진다하면서 슬쩍 철새같이 빠지겠죠. 홍준표와 황교안보다 더한 엑스맨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전광훈이가 자한당당대표가 되야합니다. 홍발정이 탈탈털리는거 레전드급 자료 많이 생산될듯 ㅋㅋㅋ 그런거 막 자막나오는화면 쭉 이어붙여서 짤방 나옴 분명히 누군가가 만들어줄거임 ㅋㅋㅋ 더 이상 토론할 만큼의 인지능력도 없고 (방청객의 질문에 딴소리



대표도 “ 국민의 이름으로 대통령 문재인을 파면한다 ” 고 주장했다 . 헌법과 내란죄 등을 범했다고 ‘ 박근혜 프레임 ’ 을 씌운 것이다 . 한국당의 막말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지만 , 정도를 논하기조차 부끄럽다 . 특히 , 한국당의 막말과 선동정치는 가짜뉴스와 함께 급속히 퍼지면서 , 국민 분열과 국론 분열을 초래하고 있다 . 집회에 등장한 ‘





여기 ** 다음주는 유시민 vs 홍준표 특집~ 웃기다는 평이 많고 물론 웃긴것도 맞긴 한데 유시민 이사장님 의견듣다가 은근히 깔보는 말 던지면서 그럴듯 하게 보수적 의견을 내뱉네요. 물론 저게 가짜뉴스다 이런건 다 알지만 막상 반박하기는 어려운? 예를들면 우리나라 경기가 어렵다는걸 문통이 국제경제 핑계댄다 라는 것 우리는 아니란 걸 알지만 반박은 바로 떠오르지 않죠 물론 유 이사장님이 홍대표의



이름이 나옴. 애는 이 산부인과에서 낳고 라치몬트에서 산후조리하고 귀국(관광포함)하는 시스템 나씨 최종 해명은 '현조는 내 아들 아니다'일듯 아저씨 들어가 들어가 재개발로 인해 제대로 보상도 못받고 받아도 갈 집이 없는 그래서 길에서 텐트를 치고 먹고 자는.. 아니면 반지하에 살다 쫒겨날 위기와 압박감에 극단적 선택을 하는 젋디 젊은 30대~40대 세입자들.. 요즘 mbc는 과거 제대로 방송하던 mbc를 보는것 같아 기쁩니다. 뉴스 끝나고 바로 시작하는 특집





이제 손주보면서 좀 쉬세요 여행도 다니시구 언제 갈지 모르는 세상 즐기다 가셔야져 홍준표: "원조친노 유재일이라는 사람이 '나치정권에 괴벨스가 있었다면 문 정권에는 유시민, 김어준이 있다' 블라블라~" 유시민: "그 사람 몰라요 개인적으로. 보수에서도 홍대표님 욕하는 분들 있잖아요. 제가 그런 사람들 이야기 안하잖아요. 말 할 가치가 없어요." 순발력 하태하태?? 학생운동권 출신 86학번 범청학련 관련자 소위 NL 출신 그후 국보법으로 깜방을 다녀온후 180도 전향 한나라당 입당후 국회입성 바미당 행로로 국정농단 이후 발언들을 보면 정체성의



단 1명도 없습니다. 황 대표와 나 원내대표도 출석하지 않는다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최근 조국 후보자 의혹과 관련해 검찰이 강도 높은 수사에 나서면서 한국당의 고민도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박주민/더불어민주당 의원 (어제) : 조국 후보자 보고 당당하게 경찰 수사를 받아라. 이렇게 얘기했었습니다. 제발 부탁이니까 자유한국당 의원님들 당당하게까진 필요 없더라도 제발 진짜 법을 지키고 수사받는 모습을…] 홍준표 전 한국당





의원은 19일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단체로 삭발했다. 김기현 전 울산시장도 울산 삼상동 광장에서 삭발식을 가졌다. 지난 11일 박인숙 의원의 삭발 이후 삭발투쟁에 동참한 한국당 원내외 주요인사는 10명을 훌쩍 넘었다. 정치권에서 삭발은 의원직 사퇴, 단식 등과 함께 야당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투쟁 수단으로 꼽힌다. 하지만 한국당에서는 삭발의 의미를 퇴색시키는 말들이 나오고 있다. 제1야당 대표로는 처음 삭발한 황교안 대표는 지난 17일 당 행사에서 “제



산악회 회원과 가족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해당 공기업은 어제 채용비리에 연루된 직원들을 무더기로 직위 해제했습니다. 중략 ))))))))))))) 지난 2013년 치러진 지방 공기업 경남개발공사 논술 문제지입니다 [이남두/경남개발공사 사장 : "앞으로 채용 비리라든가 인사 문제가 생겼을 때 대비해서 인사혁신위원회에서 규정을 개정하고 있습니다."] 부정채용 혐의를 받고 있는 합격자 10 명 가운데는 당시 홍준표 경남지사를 지지하던 산악회 회원과 가족



본전도 못 찾은 한국당 전광훈이 만약 자한당 당대표가 된다면 어떨까요? 홍준표가 전합니다. 오늘 저녁에 웃긴 짤 많이 나올듯 ㅋㅋ 유시민vs홍준표라니 홍준표는 벌써 노환이 왔는지... 홍준표씨 검찰 중립성에 대한 생각 무섭네요. 공수처에서 조사해야될 사람 목록 홍준표, 나경원 원정출산 발언 페이스북 너무 웃김 ㅋㅋㅋㅋ 갑자기 홍준표의 힐링캠프 행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 사퇴 공방 가열 홍준표 귀엽지않냐ㅋㅋㅋㅋㅋ 누구도 부정할수없는 문대통령 실제 지지율과 계산근거 홍준표씨 나와서 저는 좋네요 내 정치성향은 보수우파에 가깝습니다 이



예상도 못하고 그렇게 뻘짓을 했으니... 그러니까 헛똑똑이들인거죠. 그리고 이런 헛똑똑이들 덕택에 우리의 행군은 좀 더 계속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윤석렬 총장이 떡 돌렸다는 뉴스 나왔죠? 여론 의식 안하며 수사하겠다는 발표도 있었고요. 미친 거죠. 그들은 선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국민의 의식 흐름에 대한 감이 없어요. 그래서 저는 그들이 다음주 중으로 조국 장관 아내를 소환조사할 거라고 봅니다(이 장면은 굉장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