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록으로 남겨야 한다. 민주투사 만세! 여의도에서 봅시다. 출생지도 딱 부산이고 사투리 심하진 않지만 억양 남아있어서 어색하지 않은 낭송이었네요 독전에서 조진웅이 작전 수행 중 불가피하게 마약을 하게 되고 베테랑도 황정민이 영장 없이 활동을 하는게 영화적 재미는 있는데 실제라면 어떻게 될까요? 와이프랑 영화보다 급 내기 붙었습니다 ㅋㅋ 조진웅 닮앗다는디..오디가유?? 조진웅만큼만 커주면 소원이 없겠다요.. '섹션TV' 조진웅, 이하늬(사진=방송





되긴하겄네 요즘에 여유가 있어서 영화를 자주 보고 있습니다. 퍼펙트맨은 영화 포스터만 보고 보러 갔습니다. 영화 보기전 설경구와 조진웅이 편짜서 한탕하는 얘긴줄 알았는데 영화 보니까 외국영화 언터쳐블 같은 소재를 다뤘더군요. 그런데 이상하게 영화보는데 대사가 잘 안 들리더라구요. 사투리 때문인지 영화관 음향시스템 문제인지 아니면 영화자체의 소리가 그런지 아니면 제 귀의 문제인지는 몰라도 대사전달이 잘





조진웅-공유-조승우-남주혁 채널 돌리다가 시그널이 나왔는데 하..진짜 명작이네요 조진웅, 이하늬 '블랙머니' 예고편 조진웅 되게 멋있다 진선규는 안나오는곳이 없네요ㅋㅋ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조진웅 배우 올레tv '많이 본 한국영화' 100편 중 최고 매출은 '극한직업' 부마민주항쟁 기념식 조진웅 배우 배우 조진웅 근황 조진웅 시 낭송 '거대한 불꽃, 부마민주항쟁' 부마항쟁 기념식에 조진웅 뙇!! 작전 수행 중 위법 시 처벌받을까요?(영화 독전, 베테랑 스포있음) 울 아들은 '섹션' 조진웅,"극 위해 한때 30kg 감량..시즌과 비시즌으로 나누어 다이어트" [단독]조진웅, '악인전' 감독 신작 '대외비' 주연..쉼없는 행보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르도 다양하다. 역사를 재해석한 '광대들'과 부산 느와르 '퍼펙트맨', 그리고 사회고발 영화인 '블랙머니'로 관객을 만난다. 10월말 크랭크인 예정인 '경관의 피'는 미스터리 형사물이며, '대외비'는 야망극이다. 조진웅의 다양한 모습을 관객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대외비'는 주요 캐스팅과 프리 프로덕션을 마무리하고 내년 2월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형화 기자 40년만에 국가 기념일로 지정 되었다는 기쁜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배우 조진웅이 이원태 감독의 신작 '대외비'로 호흡을 맞춘다. 18일 영화계에 따르면 조진웅은 최근 영화 '대외비'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대외비'는 '악인전'으로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이원태 감독의 신작. '악인전'은 지난 5월 개봉해 336만명을 동원했다. '대외비'는 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 몸부림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진웅은 제작사와 이원태 감독 등 '대외비' 출연을 합의하고 '경관의 피' 촬영이 끝나면 쉼 없이 촬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진웅은 올해 '광대들: 풍문조작단'과 '퍼펙트맨'이



맞다가 도망치고 최민식은 처남한테 말한다 . ‘ 아 ... 이제 됐다 ! ’ 굴욕이 아니라 명분을 만들기 위해서 한 행동이라서 최민식은 만족해 함 . 그리고 곧 바로 하정우가 쫒아가서 조진웅 패버리고 나이트클럽 접수 ~ 조국 장관의 임무가 당초 명분만 만들기였을까 ? 아니면 너무 힘에 붙여서 사퇴한걸까 ? 그것도 아니면 피할 수 없는 약점을 잡혀서일까 ? 문통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법무부에 10 월 안으로 확실한 진행을 하라고 했다 . 조국장관을 안전한 곳으로 빼내고 상대편 작살내기에 들어갈까 ? 아니면 오히려 민간인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올해로 100년을 맞은 한국영화의 탄생과 발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2008년 올레tv 출시 이후 가장 많이 본 영화 100편이 공개됐다. 100편 가운데 한국영화가 70편을 차지했고, 70편의 누적 VOD 매출액은 약 1천200억원에 달했다. 가장 많이 본 한국영화 100편도 집계됐다. 100편 가운데 최고 매출을 기록한 한국영화는 '극한직업'으로 구매 횟수 55만건, 누적 매출액 약 50억원을 기록했다. 다큐멘터리 장르로는 처음으로 '노무현입니다'가 상위 100편 내에 이름을 올렸다. 후략 멋지십니다. 나서기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텐데 존경합니다~ 잘생겼다 조진웅 역사의





안됬습니다. ㅠ 같은 영화관에서 다른 영화볼때는 괞찬았었습니다. "환자 돌보고 소원들어주는거 불친절 해보여도 진심으로 대하니 복이 오더라. 형님 잘 두면 몇억 투자 잘못해서 회사공금 날려도 매타작으로 끝나더라". 라는 영화 감상평이였습니다. 신선하진 않는 소재지만 킬링타임 관점에서 5점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 꺼지지않는 영원한 불꽃이어야 한다..이말이 맘에 와닿네요 조진웅..진짜 좋아할수 밖에 없는배우임!! 오늘 창원 마산 경남대학교에서 부마민주항쟁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뵌 대통령님의 사진과 행사중 낭독하는 조진웅 배우 사진 하나!! 개존잘 다들 인물 훤칠하니 좋네요 ㅋㅋ 조진웅씨 슈트핏이 작살나네요 눈빛이 살아있네요





조율 중이다. '대외비'는 '악인전'으로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이원태 감독의 신작. '악인전'은 지난 5월 개봉해 336만명을 동원했다. '대외비'는 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 몸부림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진웅은 제작사와 이원태 감독 등 '대외비' 출연을 합의하고 '경관의 피' 촬영이 끝나면 쉼 없이 촬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진웅은 올해 '광대들: 풍문조작단'과 '퍼펙트맨'이 개봉했고, '블랙머니' 개봉을 앞두고 있을 만큼 끊임없이



[단독]조진웅, '악인전' 감독 신작 '대외비' 주연..쉼없는 행보 부마민주항쟁이 드디어 임수정 인스타그램 (박소담 임수정 장기용 조진웅 하정우) 조국 장관의 임무는 과연 불쏘시게였을까? 지가 "이 시국" 이라고 해놓고 그거 반박당하니까 개소리 치고.. 그걸 또 좋다고 빨아제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조진웅 대사 중 이런게 있죠... "금마들은 무식해가꼬 시국이 뭔 뜻인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촌철살인 대사...ㅋㅋㅋㅋ "이 시국"의 뜻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님 나오는 퍼펙트 파트너가 재밌나요? 아니면 공효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