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혹 등과 관련해 경찰이 체포 영장 신청 등 강제 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이를 반려했다. 검찰은 경찰에 수사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윤씨에게 3차례 출석을 요구했다. 그러나 윤씨는 입국 계획이 없다며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윤씨는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윤씨는 지난 4월 후원금을



씨의 소견서와는 상관없이 절차대로 수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보완 수사가 끝나는 대로 윤 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재신청할 계획입니다. MBC뉴스 윤수한입니다. 이렇게 까지 진실을 고발한 연예인을 전언론이 나서서 고소고발 조선일보의 시녀노릇을 하는건 조국장관과 한가정에 대한 무자비한 공격과 같다. 윤지오에 대한 과도한 공격. 조국과 같다 캐나다까지 추적해서 괴롭히는. ㄷ.ㄷ 댓글 하나씩만 달아보세요 아이고 부끄러워라 ㅋㅋㅋ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인사들이 주도하는 내부 고발자 모임. 결국 윤지오도 여권 작품이었고, 갑자기 서지현 검사가 뜬금없이 검찰 비판한 것도 다 지들끼리 짜고 쳤던 거였군요. 민정수석실 있었던 윤총경도 지들끼리 다 덮고? 조국도 다 알고 있었겠네? 논란이 됐던 저 시기에 같이 민정수석실에 있었으니까 12. 둘다 구라로 들통남 ㅋ 윤지오. 붕어. 조국(곧 추가될듯) 참 안타깝습니다 유게여러분 ㅠㅠㅠ 손혜원 쉴드치다가~ 검찰조사 받으니까 아닥하고.





알자나요?? 윤지오 난리 생버러지 친사람.. ㅎㅎㅎ 그리고 정경심이 진짜 아픈거라면 이미 검찰에 진단서 제출하고 병원에 드러누웠겠죠?? 상식적으로 ㅎㅎ 근데 그 진단서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캅니다. 참 희안해 이집안은 . 장자연리스트의 증인 윤지오씨에 대한 음해세력들의 공세가 치열하다. 증인 윤지오가 장자연 사건의 의문사를 제기하고 조선일보 방씨일가등 장자연 리스트에 있는 인물들을 증언하자 조선일보를 비롯한



속내는 정치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게 하는게 중요포인트니 기춘이와 근혜가 가장 바라던 모습이였는데, 지금 저 뇌없는 무뇌들이 계속 하는 말이 밖에 없음. 근데 촛불들고 검찰에 정신차리라고 하는 국민들 모습은 좌우파의 이념대립이나 진보 보수의 개같이 뜯는 정치판 막장 싸움이 아님. 이걸 이해 못하는 자칭중도라고 생각하는 니들도 일베랑 정말 똑같은 사상을 가졌으니 욕처먹는다고 징징거리지마 정경심이 아프다는건 주진우 입에서 나온말 밖에 없음.. 근데..다들 주진우가 누군지





조국 사퇴. (성인게시물은 부활할 것이라고 하니 다들 기대하시고...ㅋ) 9월 18일, 조국 사퇴를 예감했지. 대한민국 국민을 양분시킨 주역이기에... 다시 고위직에 손 내밀긴 어려울 것이라 본다. 조국 마누라탓이야. 나는 마누라가 다 말아먹은 걸로 본다. 울 나라에서 남의 자식 기회를 꺽는 입시쪽을 휘저으면 매우 예민하지. 수능공부에도 정신없을 학생이 무슨 의학논문 1저자.. 자한당이고 뭐고 여야를





없고 조용하네~~~ ㅋㅋㅋ 윤지오. 붕어 . 조국 (조만간 곧 추가될듯) 이거 맞나요?? 올해 새로 생긴 금기어라고 들었거든요 유게 걱정 넘 하지 마라. 보배운영자 곧 잔다. 이후 유게는 윤지오똥꼬충들 아가리에서 똥내나는 똥판으로 바뀌겠지. 나도 잔다. 내일 함 봐야지. 클린해질 유게를 생각하니 아유... 기쁘기 그지없네 그냥...ㅋㅋㅋㅋ 제발 ㅈ되길 사기꾼이 제일싫어 성인게시물 없앤 것과



편을 들어주시는 글을 봤어요. ???? 윤지오 사기꾼인가요? 아님 진짜 증인인가요??? 쩝쩝이가 조국 손절한다면 여기 대꺠조들 대부분 사라지고 다른예이지만 윤지오 떄 처럼 빠른손절후 언급하면 칼삭제 할꺼같은데 님들 생각은어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처음에 윤지오 이상하다고 하니깐 각종패드립에 욕설난무 하던 분들 아직도 옹호하나요??? 유승준처럼 쭉 한국 안들어 올지도 모르겠내요 엌ㅋㅋㅋㅋㅋㅋㅋ 유게에서 정치얘기 하지마! 유머만 올려! 이러는데, 붕어나 우현애비나 옥수수나 가깝게 윤지오나 뭐 이럴때는 다 유머였냐 개년들아 일베들이랑 자일당 지지자들





잘 아는 사이라고 했고, 경찰 라인을 잘 알고 있다고도 했다. A대표는 ‘윤규근이 너를 이상한 사람으로 얘기하길래 안 좋게 봤는데, 막상 만나보니 이상한 놈은 아닌 거 같다’고 했다. 그 뒤 자신의 고향 후배라면서 부산의 건달 조직에 있다는 분과 영상통화를 시켜줬다. ‘얘가 김상교다. 잘 지켜줘라’고 했다." ―버닝썬 사태를 제2의 국정농단으로 만들자는 ‘설계’에 이 모든



떠나 자기 자식한테 너무너무나 이것저것 포장시키진 마라. 금수저 자랑도 정도껏 해야지..ㅉ 법무부장관 행할 능력은 충분했으나... 이래저래... 안타깝다. 다수의 국민이 원하는 방향대로 결국 되었다. 상식을 되찾았고 정의,균등 같은 소리가 개소리가 되지 않게끔 국민이 노력해서 되찾았다. 나는 적어도 윤지오 쉴드치는 수준까지는 내려가지 않으리라 노력하련다. 글쓴이 찰스박 가입일 2014.04.30 활동지수 마력 2,190 작성글 게시글 19 | 댓글 550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손혜원 그렇게 멍멍 꿀꿀거리면서 쉴드 치더니만 검찰조사받으면서 점점 사실인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