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고 나서 처음 틀었을때는 느낌은!!!!! "아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기존 티비 스피커에는 비할바 없이 좋아졌지만... 내마음을 흔드는 그 강렬한 뭔가가 없었습니다.. ㅜㅜ "좋은데... 좋은데.... 좋긴 좋은데.... 뭔가 부족하다..." sj8의 느낌은

쿵.... 하는 그 느낌..이건 직접 느껴보셔야 합니다..ㅜㅜ 그리고 서라운드스피커 Bose soundbar 700set가 메인스피커와 베이스모듈 2개로 이뤄져서 이걸 구입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판매원도 2개만 구입후에 부족하다 생각이 들면 뒤에 구입하라고도 했구요.. 고민끝에 구입했는데, 정말, 정말 잘 구입했다!!! 이게 결론입니다. 서라운드스피커는 보통때는 소리가 정말 작게 나와서, 귀를 갔다 되어야지만 소리가 들립니다. 왜이리 작게

있을것입니다) 연결은 모두 다 잘됩니다. 처음 설치 했을때는 연결이 좀 불안했는데, 하루 지나서 다시 사용하니, 연결이 끊어지지 않고 잘 되었습니다. 안정화 하는 과정이 있나 봅니다. 4. 가격 5/5 세일된 가격이 5점입니다.. 정가로 사기에는 좀 비쌉니다..(거의 300만원) 200만원이 넘는 홈스피커.. 비싸다면 비싸지만, 제가 사려고 하는 아이패드

Bose soundbar 700 한달 사용기 입니다. '쥬라기월드3' 영국 촬영 돌입 '믿기 힘든 프로젝트'...avi.. 쥬라기월드 단편이 나왔네요. 내마음을 설레게한 #Bosesoundbar700 바로 리뷰를 적어 보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가 한달을 사용한 후에 리뷰를 적어봅니다. 요즘 결혼하는 분들은 당연히

한두명이니 협찬은 더욱더 아니구요.. ㅎㅎ 와이프에게 내가 사려던 올해 생일선물이 지금 세일을 한다. 것두 30%나!!! 아내는 대답합니다. "내일 당장 신세계백화점으로" 결정하기전에는 고민을 많이 하지만, 결정한후에는 시원시원한 제 아내 ㅎㅎㅎ 신세계센텀시티점 8층에서(원래 7층이었는데, 옮겼더군요) 청음을 하니, 역시 좋았습니다. 가슴이 쿵쿵!! 아내가 옆에서 물어봅니다 "좋아요? 그럼 긁어요!" 그렇게 구입후,

사운드바를 혼수로 구입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결혼할때는 나오지 않거나, 구입을 보류했던 백색가전들이 이제는 당연히 구입하는 물품이 된것 같습니다. 회사 후배들이 결혼하면서 구입하는것을 보니 그렇더군요. 그 대표적인 물품들이. 건조기, 스타일러, 사운드바, 공기청정기, 제습기 인것 같습니다. 제가 결혼할때는 아예없거나,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저런것도 사야 하는건가 하는 가전들이었는데요..ㅎㅎ

했나 생각해보니, 옆에서 소리가 너무 크게 나오면 오히려 메인 소리가 잘 안들려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보통때는 작게 나오지만, 양옆에서 소리가 나와야 할때는 확실히 소리가 나옵니다.. 오늘 글을 적기 전에 존윅2를 보았는데, 살살

3일후에 배송되어온 나의 Bose soundbar 700!!!! 포장 박스도 엄청 엄청 고급집니다.. 특히 베이스모듈은 정말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포장을 푸는 방식도 정말 좋구요 ㅎㅎ 위로 올리면, 저절로 분리가 되는데, 살짝 감탄했습니다 유니버셜 리모컨도 참 고급집니다. 한달사용기를 쓰려고 글을 시작했는데, 구입기가

뭔가 부족하다.. 이게 딱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마도 3년을 기다리면서, 제 상상속에서 기대치가 너무 높아져서 더 그랬을수 있습니다.. 그렇게 1년 넘게 사용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제품이 바로 Bose soundbar 700!!입니다. 일단 매일 보던, 검은색이 아니라 흰색의

영화를 볼때면 사운드바 보다 훨씬 뒤에서 소리가 들리는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자주 있네요.. 베이스모듈은 쥬라기월드 같은 영화를 볼때 느낌이 장난 아닙니다.. 멀리서 티라노가 천천히 걸어올때.. 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