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걍 짤도 올리고 주접 떠는 드덕계있는데 어하루 달리니까 4일만에 100팔 뛰었엌ㅋㅋㅋㅋㅋㅋ 4화 했는데도 진짜 쑥쑥 느는데 앞으로 달릴 회차 12회나 있다는게 개설레고요....다들 더 많이 봐줘쓰묜..... ㅈㄱㄴ 고결한 악녀라면서 지 절친이 지가 싫어하는애 도와줘도 암말안햌ㅋㅋㅋ 드라마 했었어? 어하루로 첨 봄 존맛이다 백경 단오는 연기 잘해서 하루랑 다른 애들 얼굴이랑 피지컬 열일해서 눈이 즐거워서 좋고 이것도 되게 소재도 신선하고 대사도 좋더라 다음이라 몰랐음 비주얼 존좋 머리스탈이 그래서



두 사람을 바라보는 백경(이재욱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도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도화와 오남주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지는 도중 이들 세 사람에게도 상상치 못한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단오 대사땜에 스테이지인가 했는데 하루가 백경이 치고 장면 바뀌면 기억못한다 하는 장면은 쉐도우 같아서

갓상협 연출 상상만 해도 오질각 난 스카이캐슬 안봐서 어하루 보다가 유튜브 추천영상에 JTBC 예서핫클립? 그런거 뜨길래 봤는데 ㄷㄷ 존나 개쩔더라 학교2017 재밌어? 플랭크 1분은 10년 같은데 어하루 30분은 체감 1분;; 어하루 주다랑 도화 이어지면 좋겠다 어하루 모르겠다ㅠㅠㅠ 나는 원작과 동일하게 백경파야 힝 ㅠㅠㅠㅠ 어하루 재밌어서 어쩌다 발견한 7월 웹툰보는데ㅋㅋㅋ 어하루 확실히 컷마다 백경단오진미채 셋중 한명이라도 끼면 상대쪽도 안정적으로

보는중인데 역시 배우는 배우다 연기도 잘하고 너무 예뻐보여 그리고 스캐뽕 차서 다시 보니까 또 다르게 보임ㅋㅋㅋㅋㅋ예서배우 연기한거 찾아보는중인데 도깨비에 잠깐 나온것도 너무 절절하고 좋드라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백경이 이긴다 근데 애들이 무슨 잘못이야 이게 다 애비가... ㅈㄱㄴ 온갖 커뮤에 영업글이 하루에도 몇개씩 올라와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거 자료 만드는것도 다 일이라 넷상 유입은 느는거

못했는데 감당이 안된다 이거....... 대충 눈으로만 보는중인데도(?) 존나 fox,,,,, 와 개좋아 백경 연기 개잘해 후회남 설정 너무좋아 더 후회해줘 단하루덕/ 백경후회길응원하는덕 이렇게 나뉘는 느낌이라 ㅋㅋㅋ 그리고 단오가 너무 하루직진이라 싸움날 건덕지가 없음ㅋㅋㅋㅋ 단하루ㅠㅠㅠㅠ이러는 덕들이랑 백경 후회해 후회하라고 얼른 후회해 이나쁜놈아!!! 이러는 덕들이 대다수인 느낌? 아직까지는.....그래보임ㅋㅋㅋ 미래는 어떨지

오남주 팬싸에서 팬이 아 정말요? 한다는 그 돌ㅋㅋㅋ 아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게 될거야 는 오프닝곡, 지구와 달은 엔딩곡으로 생각하고 듣겠습니다 그 등짝 주인 찾아다니는 데서 영상 끝났어! ㅋㅋ 그 다음부터 봐볼까 해서 너무 잘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계속 너무 잘생겼다고 혼잣말하는 중ㅋㅋㅋㅋ ㅜ ㅜ ㄱㅇㅇ 이건 봐줘야해 비밀 근데 막상보면 스토리 이상할거같지만 보고싶어 월요일엔 내배우 유튭 뜨는거 하나보고 남는시간에 멜로가체질 보고 어하루 동백

하면 일주일 끝 ㅋㅋㅋㅋ ? 아 진심 하루 단내에 미치겠음... 진짜...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백경이도 도화도... 원작에서 자아찾고도 아무한테도 말 안했음 단오랑 하루가 책상에서 메모 남기면서 만났는데 그 메모 지우기도 하고ㅇㅇ 오늘 회차보고 왠지 자아 찾은거 맞다는 느낌 들었음 예고에서 갖고논다고 하는건 하루 말하는거 같고 못움직이는거야 개입 안하려고 안움직이는거야?? ㅇㅅㅇ 흠칫 윰세포말고 보는거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밀리는구낰ㅋㅋㅋ어제 약속있어서 하루종일

천리마 보는데 너무행복하닼ㅋㅋㅋㅋ다 존잼이야 멜로가체질 제목마음에 안들어서 안끌려서 안봤던거 후회함 ㅋㅋㅋ 동백꽃 촌스러워보여서 늦게보기 시작한거 후회하고 ㅋㅋㅋㅋ 천리마랑 어하루 캐스팅 마음에 안들어서 늦게본거 후회함ㅋㅋㅋ 송재정드들이 그랬고 어하루도 마찬가지 입으로 차근차근 설명해주는데 납득까진 아니어도 이해 되는게 없어 여긴ㅋㅋㅋ 그러니 이해를 포기 하고 봐야 하는 상황이 아쉬워 스캐 땐 케톡에서도 미친듯이 달렸잖아 어하루가 스캐급은 당연히 아니지만 케톡에서도 언급 ㅈㄴ 많길래... 어디서 달릴까 고민중 댕댕이느낌도 나고 fox느낌도나고... 당시 스캐볼때 예서를 안좋아해서 어하루 한다할때도 예서만 생각나서 별 관심없었거든 슼에서 영업글 보다 보니까 좋아져서

더 후회해ㅠㅠㅠ 가 공존 대박 개존잼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장에서 단하루 꽁냥거리는거랑 백경 질투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보고싶다 스캐 붉은달 손더게(늦게 달림) 그생활 델루나 미스함무라비(늦게 달림222) 끝까지 다 볼 예정 - 녹두전 어하루 올해 공부해야 해서 드라마 얼마 못 보겠다고 한 게 나일리가.. 연기도 어색한데 대사도 귀에 잘 안들리는 느낌이야ㅠ 연기야 좋게보면 하루같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대사는.... 난 하루랑 단오가 붙는 신이 케미같은게 잘 안느껴져... 아쉬워 안 닮음 어하루 영향이긴 한데 ㅋㅋㅋ

남주ㅋㅋㅋㅋㅋ 어하루 오늘은 좀 재미가 없네 어하루 하루 백경 본체 이거ㄱㅇㅇ 어하루 케미 맛집이야 어하루 만화책나와라 요즘 후회 졸라많이함 난 매커니즘 정립 안 되어있고 설명 안되는 판타지는 팍 식나봐 어하루 온에어 케톡이 더 화력 좋아 뎡배가 더 좋아? 어하루 에서 하루fox야? 댕댕이야?? 신기한게 스캐 예서 진짜 싫어했는데 마음이 바꼈어ㅋㅋㅋㅋ 어하루 근데 영도 혐성 vs 백경 혐성 어하루 오남주 이제 분량 더 적어질거같음??? 어하루는 드덕 엄청 붙은거 치곤 청률이 안나온다 한동안 드라마 재밌는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