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했다 적이, 지금은 그런 지루한 .. 보통의 반응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응? 지민 아, 여기? '와 같은 정상적인 생활에 반응하고 싶지 않았다 ... 그런 일이 정말 ㅎㅎ 이제 다시 호텔로 돌아 이러한 쓰라린 현실을 고통을 학교에서 어떤 영감을 느끼게하지 않는 있었다, 때를 다시 숙소로 돌아 체육관에 가서 또는 요즘도 피부가 좀 나쁜처럼 방송 잠을 많이받지 못하고있다 deonga 잠을 녹아 다시 복근을 만들고, 레스토랑, 피트니스 피부과가있다. 그 중 그래서 하나 다시 피부 관리를받을





지금 학교에서 어떤 영감을 느끼지 않는다 그렇다면 다시, 다시 체육관 또는 피부과를 가게가있는 호텔로 돌아 호텔로 돌아 오는이 쓴 현실을 경험하고 같은 날, 체육관에가는 만든다 다시 복근을 만들고, 녹은 deonga 수면 여부를 요즘은 피부 아래 작은 등 많은 공연에지고 잠을. 그래서 다시,



◇ ◆ ◇ 2014 년에 한번 오늘 얘기에 2014년 3월 1일 성인 성인 BE 생각의 아이디어가 있었다. 하나는 결코 없을 것 같은 거대한 영감 성인이 발생했을 때. 같은 일정에 어른 1 월 아침에 같은 호텔에서 같은 멤버 같은 날에 같은 날. 그래서 거대한 수



라 deuldeo. 모든 사람은 자신이 혼자 부정적 나에게 아무것도거야 대한 좋은 이야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였다. 지금은 나에게 같은 dakdal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 내가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아니 물론,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민 : 나는 생각 작년 이후 많은. 나는 '항상 이동 salahyaji 리허설에서'일반 어쨌든라고 생각합니다. 내 말은, 휴식 리허설도 한번, 그래서 더 때문에 수행 리허설 하나를 수행합니다. 지민 : 아이디어는 일반적인이라고 eotneunde





자, 마지막으로 내가 처음 더 이상 MV MV 꿈을 데리고 온 것은 때랑 다른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 같다. 수신기 같은 장면 I wasnt하는 균열도 작용하는 카메라를보고 첫 MV를 복용하고 춤을 때되게 이상한 같은 Haeteotgo 당신이 시간을 현장과 재미에 bapcha에서 식사를 먹는 멀티 않네 같은 마모와 같은 이 달랐다 기분이 조금 ... 나는 말을하지 않겠습니까? 어떻게하면 더 멋진 볼 수 있습니다





이 되니라 ...! 그것은 괜찮은 것 같다. 우리 팀은 기능, 나는 그가 매우 특이한 생각합니다. 오직 당신 만 생각하십니까? 하나는이 일을 비밀 말하고, 곧 마무리로 이동합니다! 2013 년 3 월, 저널 5 월 25 일 지민의 끝! 우리 팀의 특징! ◇ ◆ ◇ ◆ ◇ : 모든 himnaeseyo 우리 팀 멤버! 다음 I로 이동



일부 종은 사람 만이 채소 소금 따기 요구가 같은 날에 원화의 10009 수백만 그램 예측하지 않았다 홍보 (6천만원 총 사일)를 보낼 포장의 직접적인 전달을 제공 집 말뚝 박기 항목을 생성하고이 인스턴스를 구입 단순히 소금 ttaga의 gaegosaeng의 하는게도 재미에 대한 쓸모없는 상품을 주문 내가 발표 신인 계약 일관된 오디션에 서명 ttaera가이 경우 에이오 엠지 재미에 주문해야합니다 또한 박재범을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yeomtta "정지 사 sipsaekki의 O"팬 "ppakkeu hasipsyo 고통" 프로그램은 yeomtta 생산



hǎo xiǎng 음주 운전 nǐ 슈오 wǒ xǐhuān nǐ 아기 好想 对 你 说 我 喜欢 你 아기는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아기는 두 아기 xǐhuān nǐ 드 바디 라인을 喜欢 살해 라이드 또는 다이 아기의 하나 또는 다른처럼 될 거이다 你的 바디 라인



연습은이 패턴을 계속했다. 하지 않지만 모든 기대는 방탄 보이 스카우트 회원들에 의해 결국 합류했다. 말은 내가 두 멤버로 데뷔 할 같은도했다, 형제는 '나는이 지민과 함께 데뷔 할'시간에 나에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게 전화를했다. 우리가 무대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첫 번째 쇼케이스의 종료 후 나는 회원들과 직원 울었다. 아무리 여전히 인상적이다 그 때의 추억을 기억하지. / 2017 괴저 일본어 팬 클럽 中 "목표"- (2012 년) 학교 년 목표를 설정합니다. -



다시는 무대에서 콘서트에 가고 싶은 역에 올 때, 나는 빨리 스릴을 느끼고 싶어요. / 2013년 1월 11일는 로그 오늘 지민은 조금 더 honnatda입니다. Haeteotneunde 당 honnatda 조금 더 같은 [미리 방탄 자주 어색 지적 그룹,보다 - 심지어 잘 나오지 않고 jieoya 연습하면서 표정이나 제스처. 이 많은 것이 조금 걱정했기 때문에 인해 불분명 한 표정과 몸짓에 오늘 지적 eotneunde 많이 있어요. 위대한 노인에서 하나 때문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