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바이 생방송에 국가대표 컬링팀 '팀 킴'이 출격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2')는 4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2' 공식 계정에서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먼저 국가대표 컬링팀 '팀 킴'의 생방송이 이들의 고향 경상북도 의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김장훈, 쇼리, 우주소녀 엑시, 유튜버 에바가 '팀 숲'을 결성해 '팀 킴'과 컬링 대결을 진행한다. 여기에 허일후 아나운서의 중계까지 더해진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국가대표 '팀 킴''과 아마추어 '팀 숲'이 그려낼



토크'는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2'는 이번이 마지막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팀 킴'과 '팀 숲'의 대결, 전광렬의 '심야 식당', 김구라의 '택시 토크쇼'는 4일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필로폰 매스 이런거 아니고서야 티안나 박유천이랑 같이 걸린 황하나도 박유천이랑 다르게 외적으로는 필로폰하고도티가 안나는게 이미 오랜시간 약한애들은 자기검열?이게 심하고 철저하게 관리한대 황하나는 직접 다른사람한테 주사놔줄정도로





재방보는데 도티? 고정이야? 바네사 윌리엄스&브라이언 맥나이트 - Love is ㅇㅈㅍ) 펭수 마리텔 나온대 효도티켓팅은 연석이 많아서 더 빡센듯 도티 라스 엠씨 하는거 보는데 잘한다ㅋㅋㅋㅋㅋ 풍월량 마크 합방 존나 웃겼는데 도티만 속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펭수도티 펭티? 여성 첩보물은 틀을 깨냐마냐에 달려있는듯 하네요 "알아서 할게요, 잔소리 관두세요"..'선'을 넘는 펭수, 2030 직장인 열광 펭수 아직은 끼팔 당하는 위치구나 그 도티? 라는 양반은 몇천만원어치 마트에서 질르고 봉사하는 컨텐츠 그런거 하던데 광고달면 돈벌어서 좋고 봉사도 하고 컨텐츠도 뽑고 1석 3조 아닙니까?



내레이션을 맡았다. 펭수는 최근 윤도현과 함께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 녹음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펭수의 섭외는 자연스럽게 이뤄졌다고. 이번 방송분이 동물들이 대거 등장하는 '동심' 특집으로 진행되는 만큼, 남극에서 온 '특급 펭귄' 펭수가 내레이터로 나서게 됐다는 후문이다. 펭수는 남극에서 온 EBS 연습생. EBS 김명중 사장 이름도 막 부르는 뻔뻔한 당돌함, 그 안에 숨겨진 어른도 아이도 힐링시키는 따뜻한 속내, 춤, 랩, 요들송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한민국에 '펭수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좋고 봉사도 하고 컨텐츠도 뽑고 1석 3조 아닙니까? 유정호라는 양반은 주작이던 뭐던 광고달고 수익창출해서 봉사활동 하던가 광고도 안달고 자기 없는살림에 봉사하니까 알아주세요. 도와주세요 이런영상 찍고 왜 그러는거예요? 정말 궁금해서 그런겁니다. 최강라인업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도티 학벌도 괜찮고 그래서 부모들이 호감도 높을텐데 ㅋㅋ 문제적남자면 문제푸는거니까 초딩들이 도티본다고 방송봐도 부모들 기쁘게 보라고 할듯 ㅋㅋㅋㅋㅋ 샌박게이밍 구단주라던데.. 와 도티보다 질 추는 듯 ㅎㅎ 타일러랑 박경은 이제 안나와..? 비버리힐즈의 아이들 수록곡이었던 Love is 입니다 루크 페리와 셰넌



석인수 대원키즈 편집장은 23 일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확인하고 전량 폐기를 결정했다 . 오늘 중으로 온라인 서점에서도 절판될 예정 " 이라며 " 내용을 감수하면서 걸러지지 않은 점에 대해 소비자들께 죄송한 마음 " 이라고 사과했다 . 이어 " 태경 TV 에서 전체적인 내용을 가져왔지만 문제가 된 염산테러괴담은





10분짜리 코너 ‘자이언트 펭TV’에서였다. 동시에 개설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5일 현재 구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포스트 뽀로로’를 꿈꾸며 남극에서 헤엄쳐 ‘BTS(방탄소년단)의 나라’ 한국까지 왔다는 펭귄, ‘EBS 연습생’ 펭수가 불과 7개월여 만에 대세 스타로 자리 잡은 비결은 뭘까. 주철환 아주대 문화콘텐츠학과



나왔는데 펭수 팬으로는 2 ~30대로 보이는 팬이 나오네요 ㅋㅋㅋ 저희 아들은 1학년인데.. 맨날 유튜브나 게임(브롤, 닌텐도) 이야기를 주로 합니다. 유튜브는 흔한남매(?) 좋아하고, 도티나 겜브링 같은 채널도 좋아라 합니다. 저는 같이 보고, 같이 놀고 그러려고 하는 편인데.. 아내는 한 번씩 너무 게임이나 미디어에 치우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네요 근데, 생각해보면.. 그 또래 아이들이 요즘 그런 것들 말고 얼마나 다른 관심사들이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가끔 축구나 농구에 빠져있다는 다른 집 아이 이야기도 듣긴 하는데.. 다들 얼마나 다를지 가늠이 안되네요 다른 초등학생들은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어제 아형보고 빵 터졌는데 ㅋㅋㅋㅋ 댓글에 상어송 공식계정, 핑크송 공식계정, 도티 공식계정까지 직접 댓글단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돈스파이크의 육즙파티 구라이브,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 도티의 겟잇도티 (ft.리리영, 오나미) 즐감하세요.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마침 일일 엠씨가 도티... 둘중 누가 그동안 그리고 향후 수입이 더많았을까요? 김소희 쉐프와 송하영의 유럽 현지 생방송이 내일 저녁 7시! 가을 특집 야외 방송 내일 오후 3시 김장훈 , 엑시 , 도티 , 정종철 , 이지혜 , 김구라 , 장영란 , 하승진 , 쯔양 헐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 라인업! 트위치 TV로 확인하세요~! * 2019.10.19 토요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