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워옴.. 한승우 정수빈 이렇게 앉아있는데 한승우는 무슨 소감? 말하고 있고 정수빈이 어깨에 기대고 있다가 올려다보면서 웃는데 이 웃는 움짤 혹시 있니?ㅠㅠㅠㅠㅠㅠ 보면 급식팬 많아보였어 눈치켜뜨면 진짜 무서운고딩같은데 귀엽게생겨서 좋아 ㅠㅠㅜ 너무귀엽자나 빅톤다이어리 어디까지 오고있니??? 밀린게 한트럭이야 정신차려ㅠㅜ 빅톤 보니 프듀출신있어서 진입도하고 순위유지하고 그렇다며 엑스원 찐순위 까지면 그야말로 혼파망일거같은데 국내활동은 거의 못하지않나? 5년 해외로만 돌바엔 걍 지금 해체해도 각자 인기있을거같은데 빨리 원래의 그룹이나 솔로인사람은 솔로활동해서



나한테 하트날린다아아아아아아 빅톤 첨 들을땐 수록곡중에 걱정이돼서 젤 좋다했는데 들을수록 뉴월드도 개좋다 ㅋㅋㅋㅋㅋ 빅톤 64 갓세븐 70 이진혁 94 티빅톤이랑 빅톤다이어리 투어 시작하면 달래기용으로 올려주려고 안올리는걸까.. 💛톤모닝💙 빅톤 허찬 1위하고 우는 거 보고 약간 맘아팠어 요즘 투바투 수빈이랑 빅톤 수빈 좋아.. 더쿠에 빅톤방 없어? 우리 수빈이 검색하다 다른집 수빈이도 스며들기 시작했어 [빅톤 의리게임] 3화 데뷔 후 처음으로 손절 직전까지



분위기는 아닌 것 같던데 3주년 사진도 같이 올리고 이번에 노래도 괜찮던데 더 잘되길 💛빅톤 하땅사💙 빅톤도 업텐션도 둘다 좋은그룹이야 어느쪽팬이든 이런식으로 표현하는거 기분나쁠수도있는데 내가 표현력이 구려서.. jyp상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 멤버 봤는데 음중보다가 ? ㅎㅇㅌㅎㅇㅌ 눈치켜뜨면 진짜 무서운고딩같은데 귀엽게생겨서 좋아 아돌라 혜자다ㅠㅜ 리허설하는것도 나오구 마지막에 치킨먹는거 나와ㅋㅋ 귀엽 빅톤의 타이틀곡은



치열하게 싸운 그들? (유튜브) 그럼 엑스원은 몇년 활동 하는 그룹이야??? 오늘 빅톤무대 진짜 잘했닼ㅋㅋㅋ 프롬승우 사진이랑 영상 다 털었다:^) 빅톤 애들 말하는 것도 귀여운뎈ㅋㅋㅋㅋ 빅톤이 너무좋아 한승우는 빅톤 합류 시기적으로 힘들지?? 빅톤 티저 뭐야.. 근데 오늘 강승윤이랑 빅톤 진짜 프듀가 답이구나.... 빅톤 맨날 대기만성 소리들었는데 빅톤도 약간 웃긴 그룹인가? 심야아이돌 재방들었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빅톤 초동 언제까지야





쎄보여 네가 없는 날 네가 없는 밤 못다 한 말 말 말 잘생기고귀엽구ㅋㅋㅋㅋ 샤이니 키 빅톤 승식이 무쌍 속쌍 넘 좋아ㅜㅜㅜ 타래 위에있는거 부터야!! 바로 안뜨네ㅠㅠ 미디어보기해서 봐봐!! 애들졸귀ㅋㅋㅋㅋㅋ 찡하다 사진 모아모아서 프빅에 엄청 많이 올려준 것도 너무 좋고 세준이가 앨리스한테 선물 주려고 사진찍었다는 것도 너무 고마워ㅜㅜㅜ 우리 컴백날에 새벽에 브이앱 와준것도





오늘 강승윤이랑 빅톤 💛톤모닝💙 나 옛날에 빅톤 잘생겼다 플 올때 있었는데 걍 오하고 넘김 빅톤 엔딩 누구임? 송가인, 방탄소년단·박지훈 꺾고 '절대 잊지 못할 엔딩 요정' 1위 [공식] [빅톤 의리게임] 5화 처음으로 이야기하는 7명의 이야기 (유튜브) 나도 몰랐는데 내취향 약간 소나무인듯? 더쇼 점수 정정된 거 실투점수 잘못 나간 거 말고 더 있었나 빅톤 수빈이가



오조오억개일건데 왜 안올려줘ㅠㅠㅠ 팬미팅 한 지가 두달이 넘었는데ㅠㅠㅠ 💛빅톤 하땅사💙 💛D-14💙 카메라 신경 1도 안쓰고 마냥 우는데 얘네 잘 모르는데도 뭔가 맘이 찡했어 둘이 다른데 걍 둘다 좋아.. 있으면 주소 좀ㅠㅠ 검색 안되는데 저번에 다른독방도 검색 오류로 안뜬적있어서 오류인지 없는건지 모르겠오 나는





부인하고 고굽척하면서 아이즈원+akb+프듀파생 다 빨았음 그러다 비올레타 컴백당시에 엠갤 매니저 번즈가 앨범 10장사서 인증올렸는데 10장밖에 안샀다고 쿠사리먹어서 삔또상하고 런한다음 갤러리 새로만듬. 그 후 야빠출신 매니저들이 돌아가면서 갤관리 하다가 초창기 엠갤 애들은 따로 마이너 갤러리 3~4개정도 파서 나가고 계속 물갈이 되면서 지금까지 옴. 초창기랑 멤버 많이 달라져서 갤 성향도 초기랑은 좀 다름. 보컬은 잘하는거 같긴함 근데 이번무대 전체적으로 심심해서 💛빅톤 하땅사💙 ‘2020





이엑스아이디 이엑사디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