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훈이 12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FANCON ASIA TOUR도 함께 개최하며 가수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훈의 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어클락(O'CLOCK)’ 이후 10개월만으로, 전작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의 무한한 가능성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의





AM 10:00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BLUE 직캠 AM 11:11 @ gooreumseng 금요일에 만나요~ #loveyourw @kaws @wkorea @zzinu79 + 댓글 @ quanhaha79 AM 11:23 Sky Drama



PC 발견' 운운도 법적으로 전혀 아무 효력도 없다. 조장관은 상당기간 웅동학원의 등재 이사였으며, 학원 운영에 거의 관여하지 않았다고 해도 등재 이사가 서류 정도 받아봤다고 해서 소송에 관여했다는 주장이 성립되지 않는다. 더욱이 웅동학원 소송은 조장관 동생이





계좌로부터 나온 장학금을 받은 다른 학생이 있었든 없었든, 그 '개인계좌'라는 출처는 비리를 의심할 '증거'나 '정황'은 전혀 아니다. 원래 노원장 개인자금 장학회이기 때문이다. 다만 검찰이 의도적으로 의심을 하려면 의심의 단초 정도는 된다. 하지만 조 전 장관 딸 이전에 개인 계좌로부터



타카하시 루미코 여사님의 최고작이자 출세작이라 평가받는 전설적인 작품이죠. 실제로 이 만화가 일본 만화계에서 러브 코미디라는 장르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게다가 과부와 연하남의 로맨스라는 것이 일본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었죠... (그래서 한때 레알로 과부 열풍(?)이 불었음... 이 만화 때문에...) 저에게 있어서도 정말로 잊지 못했던 작품이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우려를 잠재울 지 주목된다. ㅅㅂ 그ㅅㄲ 맞네 X됬다 남자여자 상관없이 다음생에 이얼굴로 태어나고 싶다 진짜 워너비 얼굴이야 넥윜 박지훈 수식어가 욕이다 ---> 번역가 박지훈 수식어가 귀엽다 잘생겼다 잘한다 etc... ----> 아이돌 우당탕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10월중순에 드라마 촬영끝나고 11월초에



정경심 교수만 구해내면 된다. (출처 뉴비씨) 뉴비씨 성향(???)은 저는 잘 모릅니다... 상관없이 기사 내용이 타당하다 싶어 올렸습니다 이번달은 또 얼마나 잘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돼....... 싱글즈 떡밥 좋아죽게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윙보싶이라 움짤 몰아보는 중인데



OST '나란 사람' 발매 & MV PM 11:31 @ gooreumseng 실시간 음악 들으며 ㅎㅎ #심야아이돌 #하성운 16 AM 07:32 @



아주 오래전에...... 도레미 하우스라는 제목으로 정발이 되었었죠. 근데 이 도레미 하우스는 전혀 다른 의미로 전설적인 작품인데... 이유는 번역 상태가 엉망 수준이 아니라 재창작물 수준이었다는 거죠. 지금 영화계에서 한창 악명높은 박지훈의 번역의 약 100배 정도라고





휘슬 엄청 청량하다 정 교수가 이미 진단서를 제출했군요 박지훈시 + 1 박지훈 거지 시절 볼래? 박지훈 존나 기여워ㅜ ㅜ ㅜ ㅜ ㅜ ㅜ 박지훈 오늘은 밤에 머 안떠? 박지훈 태국 출국 프리뷰 박지훈 티저 지금봤어 12시에 박지훈 아트필름 뜬다 박지훈 이거 봐봐 진짜 졸 씹덕 귀여움 아이돌 박지훈 많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