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2 0 74 개같은 아파트 갑질.jpg 7376 28 1 75 airpods pro가 귀가 편한이유... 대박이네요 4889 37 1 76 이런글 참 부끄럽습니다만... 솔직한 고민이야기. 3762 41 18 77 김건모 예비신부 근황.jpg 11507 12 0 78 인천공항 흔들려도 '나서는 정치인 없다' 4475 38 0 79 일본 맥주 소비량 99%





사운드바는 결함설은 둘째치고(AUX 연결할 것 같아서) 크기가 모니터에 비해 너무 커서 문제고, 모니터 선택기는 4K 지원할줄 알았는데 박스서부터 HDMI 2.0 안써있는 것이 쎄하더니 테스트 결과 당연히 연결을 못하고, 드디어 U2718Q는 초기불량ㅋㅋㅋ 이번 모니터 직구 시리즈는 망했습니다... 제





보이지않던 것과 비교하면 훨씬 만족 스럽구요. 아직 제가 아쉬움을 느꼈던 게임이나 영화들은 보지 못해서 정확한 비교는 힘든데....몇명 게임 잠시 돌려보니 hdr도 잘 적용된 거 같네요 단점은, 세부설정이 부족합니다. 제가 찾지 못한 걸수도 있지만.. 직전에 쓰던 티비는 잘 쓰진 않지만, 스포츠모드, 동적명암 옵션등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은데...사용한지 며칠



사운드 바의 역할을 충분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소리는 내 귀가 막귀라서 좋게 들리는 것 일수 있으니 유튜브에서 소리는 찾아보기를 추천한다. 하지만 단점이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전원 케이블이 생각보다 저렴한 티가 났다. 그리고 나사못에 고정을 시킬 때 그





비싼 모델 찾아봐야겠습니다 ㅜㅠ 싼맛(5만6천원)에 샀는데 앞으로 샤오미 음향기기는 다 걸러야겠습니다. 이어폰도 두번쓰고 망가지더니.... 저랑 안맞나봅니다 제가 사용하는 데스크탑은 인스피론 게이밍 시리즈입니다. (5675 ryzen) 전 샤오미 사운드바 받고나서 음질이 이모양이냐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중저음은 존재하지도 않고 소리도 비실비실해서요.... 그러다 오늘 문득 소리



PS4를 동시 연결할 시 소리는 어떤방식으로 나는지(둘의 소리가 겹치는가?) 4. 스피커 목록 1) Britz BA-BR9 ( ) 2) BZ-T2210S ( ) 3) 샤오미 TV 스피커 사운드바 ( ) 패드에 이어폰꼽고 한지 언 1년이되었네요 이제 슬슬 귀가 아픈느낌이고해서... 헤드셋을 구매했다가(A50) 머리가 너무 아파 다시



얼마나 좋은지는 답변을 해주기 어려울 듯하다. 하지만 TV의 소리보다는 훨씬 좋았다. 뭐 8개의 사운드 유닛 뭐시기 거리는데 . 난 그런건 잘 모르겠고 소리가 들을만해졌다는것에 만족한다. 이제 Tv로 게임과 영화들만 보면 될 듯하다. 뒷면 단자. 내가 까먹고 뒷면 단자를 안 찍었다. 찍을 수는 있지만 귀찮으니 내가 구매한 페이지에서





그리고 무게는 생각보다 많이 무겁다. 전체 샷을 찍어주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길어서 다 못 찍으니 이해 바란다. 상자를 열어보자. 상자를 열어보면 기다란 스티로폼과 설명서 그리고 오디오 선이 나를 맞이해 준다. 저 선은 내가 따로 돈을 추고 구매했다. 디지털





제방에서 게임용으로 산거라....이제 이사가면 거실에는 LG 86인치 장만할거에요 ㅎ LG 75SM8670PUA TV를 주문했습니다. 혹시 여기에 샤오미 사운드바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TV스피커랑 사운드바랑 동시에 소리가 날수 있을까요? 셋톱박스의 AUX단자와 연결하니.. 셋톱박스에서 볼륨조절이 되네요 ㅎㅎㅎ 음질도..뭐.. 기존





없나? A: 없다. 안녕! 14. 4월 8일 지구 AS쪽으로 메일 보냄 15. 4월 11일 지구에 전화 함 Q : 메일 보냈는데 받았는지 A : 메일 받음 확인됨 전화 주겠다. 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