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석훈인거 잘 모르겠다 가왕 목소리 생소했는데 저번도 그렇고 처음엔 응..? 싶은데 고음올리면 고음 올리는거 너무 이석훈이다ㅋㅋㅋㅋ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하성운 : 만찢남? 누구지? 이석훈이 노래를 그렇게 잘해....??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와 씨발 이석훈 목소리 오늘중에 제일 잘 함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지금 가왕이 이석훈임? 끝처리가 너무 이석훈 약간 원래랑 다르게 부르나? 첨에 이석훈아닌줄 근데 고음올리는거 이석훈이네 ㅋㅋ 걍 이석훈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