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시베리아 선발대’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 고규필, 이상엽 5인이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 ‘꿀팁’이 담긴 영상을 직접 촬영해 이를 유튜브에 공개한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시베리아 선발대’ 연출을 맡은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팀 모두 단톡방 활발하구나 ㅋㅋㅋㅋㅋ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욬ㅋㅋㅋㅋ이게 뭔데 웃기지??ㅋㅋㅋㅋㅋㅋ 와 노래엄청잘하네요 드라마에서본거같은데~ 가수처럼잘하네요 압도적 ㄷㄷ 글꼴 본문 사이즈 작게 본문 사이즈 크게 인쇄하기 이미지 원본보기 [뉴스엔





정영주는 “대화방이 아직도 살아있어요. 그런 걸 좋아하는 놈들이 모이는 것 같아요.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팀 다 껍데기에 소주 한 하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요”라고 말했다. 특히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이선균이 스태프분들에게 장난삼아 여자판을 얘기했나봐요. 멤버는 정영주, 이하늬로. 우리는 실크로드를 가면 어떨까 싶어요.





지난 1994년부터 13년간 KBS 쿨 FM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DJ로 청취자들과 만나온 유열은 최근 정해인, 김고은 주연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또 한번 주목받았다. 한편 ‘불후의 명곡’ 유열 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이번에 보스톤 같이 나오시는데 타지옥 챙겨보셨나봄ㅋㅋ 배우 정영주가 tvN ‘시베리아 원정대’를 언급하며 “이하늬와 실크로드를



고교 무상급식이 이뤄지지 않는 곳으로 남게 됐다. 문제는 예산이다. 대구시교육청이 고교 전체 무상급식에 들 것으로 추산한 비용은 모두 365억원이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내년 세입이 2천억원 줄어드는 반면 고교 무상교육(약 346억원) 등으로 인해 세출은 늘어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무상급식을 확대 시행하면서 2016년 617억원이었던 학교급식 예산이 올해는 1천175억원으로 약 90% 늘었다"며 "우리뿐

걸 좋아하는 놈들이 모이는 것 같아요.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팀 다 껍데기에 소주 한 잔 하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요”라고 말했다. 정영주 저분노래잘하네요 ‘라스’ 장영주 “핸드폰으로 버스 치한 때려잡았다” 특히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이선균이 스태프분들에게 장난삼아 여자판을 얘기했나봐요.

멤버는 정영주, 이하늬로. 우리는 실크로드를 가면 어떨까 싶어요.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문조 ㅋㅋ 부럽다 인성 굴러먹고 씨익 내개새끼 ㅠㅠ (인터뷰②에서 이어)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전설로 출연한 유열은 이수영, 왁스, 김소현-손준호, 홍진영 등의 경연을 지켜본 바 있다. 또 지난 2017년 ‘국악소녀’ 송소희와 소리꾼 고영열이 유열의 ‘이별이래’를 국악 버전으로 재해석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약 6년 만에 ‘불후의

이선균 이하늬도 친분있나? 시베리아선발대 여자편으로 정영주 이하늬 추천했다는데 ㅋ 정영주 ㅋㅋ 타지옥에 빠지셨나 보네 ㅋㅋ [인터뷰③] ‘시베리아 선발대’ 이찬현PD “시즌2 제작? 관심 보답하고파” 전국이 무상인데… 대구 고교생만 돈내고 급식 먹는다 [단독]유열,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HYNN·백청강 등 경합 정영주배우님 인텁에 시완이 얘기 짧게! 정영주 "이하늬와 '시베리아 선발대'

미뤄도 되는 사업을 구별해 지혜롭게 대응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필요하다고 언급한 사업으로 제2엑스코 전시장 건설, 일몰제 후 도시공원 보호 등을 꼽았다. 이를 바라보는 시민들의 시선은 곱지 않다. 시민 정영주(45) 씨는 "오세훈 전 서울시장은 '무상급식은 망국적 포퓰리즘'이라고 해 많은 비난을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