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에는 김원효를 향한 입에 담지 못할 욕설과 외모에 대한 공격 등이 담겨 있다. 해당 메시지를 공개한 후 김원효에 SNS에는 김원효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앞서 김원효는 지난 9월에도 악플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김원효는 9월 18일 자신의 SNS에 "오늘부터 잡으러 갑니다.



낼 건강검진 받는데 심진화 김원효 부부 스쉽 사장 이름 김강효인데 개그맨 김원효랑 존나 닮았엌ㅋㅋㅋㅋ '뮤직뱅크' 마흔파이브, '스물마흔살'로 전한 불혹 앞둔 5人의 공감 심진화 김원효 부부.. 김원효와 장모 사이 진짜 부럽네요 김원효, '악플'



드물듯요.. 에구.. 어여 이쁜 아기 가졌으면 합니다. 코미디언 김원효가 자신이 받은 악플을 공개하며 이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김원효는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SNS 메시지 캡처 사진 한 장과 함께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지 말해주시면 안 될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캡처한 SNS 메시지



연예인들이 많이 한다는 악플 고소 나도 해보렵니다"면서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당시 김원효의 소속사 역시 "김원효와 심진화를 향한 악플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악플러에 대해서도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악플은 보이지않은 인격살인이다 자기자신이

공개…"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플무인데 그 잡혀갔다는 스쉽 부사장 김원효 닮지 않음? 김원효씨도 아파트로 돈좀 버셨네요. 하..배때지는 고파주것고 ㅜㅠ 커피도 안대,음료도 안대.. 개콘 김원효인가... 안 돼에~~ 간호사씨가 젭알 어여쁜 사람이 와서 피 뽑아주기를.. 기원합니다 ㅋㅋ 에효...먹고 싶은건 왜

이리 많은지.. 밤이 길다요 ㅠㅡ 아이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아빠 본색 예고영상 보니 하혈 좀 있다 그러는데 ㅠㅠ 넘 이쁘고 간절한 이 부부한테 이쁜 생명이 꼭 와주었으면 해요

'스물마흔살'을 작곡해준 홍진영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마흔파이브는 "어마어마한 분이 곡을 작곡 해주셨다. 바쁜 홍진영이 바쁘신 와중에도 곡을 줬다. 작사는 저희가 했다"고 전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아빠본색 예능나온거 봤는데 결혼9년차라는데 엄청 알콩달콩하네요ㅋㅋㅋ 남들 애정행각하는거 보기안좋아하는데.. 유달리 참 예쁘게보여요 서로 존대하고 심진화는 애교가 많더라구요 김원효는...와 진짜

착하고 좋은 남편인듯요 근데 외출할때 심진화는 5분이면 준비끝인데 김원효는 엄~~청 오래걸리는거보고 웃었어요ㅋㅋㅋ 꾸미기좋아하는거보니 자기관리도 잘하겠다싶데요 여튼 어서 소원이 이루어지길.... 시험관 너무 오래안걸렸으면 좋겠어요 제가 다 조마조마하게 기다리게된다는^^;;;; 정말 보면볼수록 완벽한 부부네요. 저렇게 완벽하니 아이가 안생겼나 싶을 정도예요, 영상보니 장모에게까지 저리 살갑게 할수 있는 사람은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마흔파이브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에게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가 있다면, 마흔파이브에게는 맘(MOM)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곡 '스물마흔살'에 대해 "미디엄 템포의 세미 트로트다. 두 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추억을 노래했다"고 설명했다. 마흔파이브는 곡

애교많고 사랑스러운 심진화씨 착하고 다정스런 김원효씨 소원 꼭 이뤄지시기를 바래봅니다 더불어 아기 기다리시는 예비 부모님들에게도 화이팅 !! 보내드려요~~ 같은김씨에 같은 항렬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그룹 마흔파이브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마흔파이브(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곡 '스물마흔살'로 데뷔했다. 11월 1일 오후 방송된 K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