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등 /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등 정체를 숨기고 노래를 하게 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사람들의 집중도와 호기심을 올리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비교적



행에 당첨된 것처럼 해외 연수권이 걸려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처음으로 게임에 도전한 규현의 활약으로 은지원과 규현은 1위를 차지했고, 등수 별로 멤버들은 경품을 뽑았지만 해외 연수권 획득엔 실패하며 마지막까지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진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7회는 케이블,





슈퍼주니어, 슈주의 팬덤색은 펄사파이어블루 임. 사진은 슈퍼쇼7때의 도쿄돔. 그리고 지금까지 규현이가 신서유기에서 했던 분장들 조지니 (저지니) 머리가 분홍색이라고 글자도 부농 부농. 조준상





그룹의 색을 꾸준히 노출 시키고 싶은건가 싶은 규현의 신서유기7 분장모음(스포포함) 사쿠라 센스있다고 느낀거는 모두의주방에서ㅋㅋㅋㅋㅋㅋㅋ 병역면피한 연예인 60명 명단- 아 시발 어제 신서유기 은지원 마늘뱉는거 도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ㅍ 이수근이랑 은지원 가요계는 이수근이 선배고 예능계는 은지원이 선배래 '신서유기7'





: 55,9** 19. 박재범 - EVOLUTION (14.9.1) : 51,4** 은지원ㅋㅋㅋㅋㅋ 그때 이후로 안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예능 진득하게 뭐 본적이 없는듯 스웩이든 끼든 매력이든 암튼 원덬이 오 하며 감탄했던 돌들 은지원은 지난 주 신서유기에서 춤추는 거 보고 오했음 춤에 스웩이 있다는 걸 이제야 발견함





나영석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해진의 인간적인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아 이 두 사람은 이후에도 꾸준히 나영석 예능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아차상 : 냉장고를 부탁해 2015년은 삼시세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백종원과



어제 추천글까지 올라갔던 개념없는 애플워치4 에르메스 구매자 입니다 5667 63 6 28 아까 19금글 올린 사람이요 이번에도 글삭했는데(박제) 10852 41 6 29 공개적으로 진룡님깨 묻습니다. 4045 63 0 30 백두산 천지로 수학여행간 북한 학생들.jpg 14023 30 8 31 [나눔] 인형 드려요 2159 66 11 32





전복돼 흉악범들이 탈주한 상황에서 수감 중인 범죄자가 이들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에 동원되는 이야기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3위로 진입했다.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진행된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으로, 작전에 참여한 772명의 학도병들이 보여주는 드라마와





짖짜 저시절같닼ㅋㅋㅋㅋㅋㅋㅋ 김어준이 중학교 선배셨군요 -_-; 은지원 지금 아이돌일때 존잘이던데 전성기때는 얼마나 잘생겼는지 궁금하다 아래 은지원 좋아한단 글 보고 은지원 인성글 은지원은 걍 너무 잘생겼는데 ㅋㅋㅋ 은지원 이혼 하니까 팬 돌아오고, 서태지도 이지아 터진거 말고 그 다음 결혼이 탈덕 러쉬였음 이수근 은지원



오늘 첫방…관전 포인트는 '역대급 분장' 은지원 이혼 하니까 팬 돌아오고, 서태지도 이지아 터진거 말고 그 다음 결혼이 탈덕 러쉬였음 아간세 제일 최근에 올라온 썸네일 은지원 개존잘 신서유기 은지원 마늘 뱉는거 존나 쳐웃음ㅋㅋㅋㅋ 유튜브 탑골가요 INKIGAYO LIVE(2002)(2월 4주 ~ 4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