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에 쓸 립스틱을 구경하겠다”고 했다. 한국 소비자 중에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이른바 ‘코덕(코스메틱 덕후)’이 눈에 많이 띄었다. 완벽하게 화장을 한 20대 남성 여러 명이 제품을 구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26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 세포라 1호점. 한 남성이 세포라에만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살펴 보고 있다.





처음부터 이거받고 싶었어서 좋다 ㅠㅠ 당첨된 덬들 잊지말고 후기남겨서 스벅쿠폰받자!! 아리따움 이니슾 등등 아모레라인이면 암데나 가서 써도 돼 오늘만 쓸수 있다니까 할로윈 기념으로 주황색 네일이나 살까 LVMH 계열 뷰티전문점 한국 진출 화장한 남성 등 '코덕' 관심 집중



“아직 너무 초반이라 예단하긴 어렵지만 국내 시장에선 한국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선호도가 강하고 당장 살 것이 없어도 눈에 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들어가는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자리잡았다”며 “부츠도 매장 수가 적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던 점을 볼 때 세포라 진출이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수령일시에 맞춰서 가야해? ㅂㅇㅅㅇ 아리따움앱 처음 쓰는 덬들 쿠폰챙겨! 아리따움 소품류좀 추천해줘 나두 정각에 눌렀는데 반응도없고 뷰포 적립도 없더니 에스쁘아 비글로우 할인 안하네 잘 분리되는 5겹 화장솜을 찾습니다 아리따움 11/11일 선착순 뷰포증정 건성인데 아리따움 수분크림추천좀!! 아리따움 품절된거 몇시쯤 들어올까? 다들 블프로 난리인 가운데 나홀로 아모레몰ㅎㅎ;





부탁행! 포인트털거라서 ㅇㅅㅇ 걍 가성비좋거나 질좋은 소품 있을까? 네이비즘 시계로 보고있었는데... 반응없어서 기다렸는데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Apmall도 그렇고... 아리따움은 할인 폭이 작네 ㅜㅜ 내가 지금 쓰고있는거는 아리따움 5겹

전영선 기자 세포라는 앞으로 올리브영(CJ)ㆍ랄라블라(GS리테일)ㆍ롭스(롯데쇼핑) 등 3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더페이샵(LG생활건강)과 같은 화장품 기업 로드숍, 각 백화점 화장품 매장, 온라인 채널 등과 화장품 소비자 쟁탈전을 벌이게 된다. 시장조사 전문 기관 유로모니터는 세포라 한국 진출에 대해 “

뭐가 안맞아서 얼굴이 뒤집어져본적없는 노민감성 향을 매우 중시하고(시트러스 알러뷰) 적당히 오일리한거 좋아함(아니면 껍질생김ㅠㅠ) 여드름 나본적은 없지만 주근깨 부자.... 그래서 비타민,미백제품 쳐돌이야ㅋㅋㅋㅋ (쓰고나서보니 아모레광고같지만 광고받고살면 내가이렇게 쪼들리게 안살지...ㄸㄹ) 오늘로 했는데 문자왔는데 기간에 23일까지로 되어있어서 안갔(생리통땜에)... 못갔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원쿠폰 받자받자!! 나는 주문했던거 취소하니까 쿠폰 받아졌엉 쿠폰받고 다시 구매했었음 (주문취소가 불안하면 글 스킵해죠!)

앞서 신세계가 들여온 영국 뷰티 전문점 부츠도 진출 1년 만에 사업을 축소하면서 사실상 손을 든 상태다. 프리미엄 숍이라고 하지만, 점포수가 너무 적은 것도 불리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뷰티 업계 한 관계자는

2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 지난 24일 545㎡ (약 165평) 규모로 문을 연 세포라 서울 1호점은 앞은 이날도 붐볐다.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을 구경하기 위해 30여명이 줄을 선 것을 보고 행인은 “무슨 일인지”를 물었다. 매장 안에는 약 200명이 화장품을 구경하고 있었다. 뷰티 스타일리스트와 진행요원까지

대거 포진해 개점 잔치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었다. 세포라가 한국 화장품 판매 시장에 새로운 핵이 될까. 1970년 프랑스에서 처음 생긴 화장품 전문점 세포라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에 속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34개국에 진출해 350개 매장을 운영한다. 이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