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S의 이야기보단 정말 하드웨어를 바꾸고 난 후의 사용기를 남기려 합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하드웨어의 변경 : 노치, 홈바, FaceID, 제어센터 등 2. 최고 장점 - 카메라 3. 쓰던 앱의 변경 4. 배터리 5. 사소하게 불편한 점들 아이폰 6S나 7을 쓰시면서 이번





거의 보이지 않았는데요. 나이트 모드로 찍으니 거의 모든 색을 찾아주었습니다. (이 시국에 일본산 고양이상자라니 죄송합니다. 구매한지 꽤 된 상자입니다.) 나이트 모드로 가지 않더라도, 저조도에서도 사진이 꽤 훌륭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이전에 광량이 조금만 떨어져도 사진이 뭉개지던걸



댓글에 공약 걸고 왔는데... (되면 더더욱좋고!! 안되면 더 좋지요!!! +ㅁ+) 대슈스 미쳤네 일단 펭하! 펭하는 어른이 아기상어는 어린이 전용인거 맞죠? 뉴스보다가 워싱턴 내셔날스 팀이 아기상어를 그렇게 좋아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펭수의 노예입니다 자언언트TV펭펭 1. 애들이 하도 김명중 김명중 하니까 고민하다가... 집에서 손녀가





완벽해ㅠㅠㅠㅠ GIF GIF 아직도 입덕 안하셨다구요?? 헐 대박!! 소오름!!!! 펭냥 펭멍은 어떻스빈까?? 배가놈에게 한말입니다 짧은 영상으로만 좀 봤는데 그 목소리로 많이 말하면 목에 무리 올거같았음ㅠㅠ ㅠㅜㅠ 엑방펭 맞네ㅋㅋ 요즘 펭수보는 재미에 살아요 펭펭! 사연



인형 빨리 출시하라!!! 펭수의 데이트...♡ 펭펭 키가 펭수의 거의 두배 가까이 되어 이동이 힘들거 같아요 펭수키가 210cm인데... 아빠는 4미터 될듯해요... 바쁜 펭수 ㅎㅎ ebs 자체 일정보다 캐릭터 자체의 일정이 급 많아진 것 같네여 전 펭수 갑니다 전에 다른 분들이 추천한다고 올려주신 유튜브 채널 중 몇몇 채널은 지금도 잘





그 인기에 더티하게 편승하려는거 ~! 지역구가 여주인가 양평이던데 그 동네 사는 제 친구에게도 정병국 찍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네요. 이 와중에 기쁜소식!!!!!! 담주 수요일에 펭수 이모티콘 나온대요!!!!!! 저 지갑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본 부산팬싸



그냥 캡쳐해봤습니다.. 펭수 재미있어요. ㅈㅅ일보는 진심 폐간만이 답!!! 보다가 분노 한 스푼 얹습니다~ㅡㅡ!! 이따가 마리텔 펭수까지 마봉춘 꼬우!!! -------------------------------------------------------------- 클리앙 가입하고 첫



영상 보시죠 홀로아리랑 1절 홀로아리랑 2절 너아니어도!! 개혁은 계속된다구!! 다시만난 세계 광주에서 올라오셨다던데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아래영상들 모두 같은분 노래. 여기까지 입니다. 서초동에 함께해주신



있겠죠. 펭수도 악플 읽고 상처도 받음.. 검찰방송kbs 펭수 요들송 라이브 듣고 가세요 아..펭수TV 미치겠네요...ㅋㅋ 아형에서 펭수 찜콩한거 예고야? 펭수 찐슈스네 펭수 팬 모이세요 드라마 캐릭엔 환장하면서 펭수 찐덕 있다는걸 이해 못할건 뭐임 EBS 펭수는 캐릭터+배우 라서 다른 사람이 할수가 없겠네요 펭수와 사백안들(제목수정) 탈케팝하지말고 내돌 추천할게 여기로 갈아타줘





했지만 이런 유명세면 금방 50만 100만 찍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구독자수 증가가 더디긴 하네요 . 휴 펭수가 그렇게생각했구나. 예전에 아이가 EBS 보니하니를 좋아해서 저도 같이 봤는데 보니하니 안에 펭수 코너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무용과 탐방도 가고 운동하는 친구들 찾아가서 따라하고(어설프게나마) 한번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