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서형은 물론 김혜윤 김보라 등 아역 연기자까지, 드라마 속 배우들이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드네요...따뜻하게 느껴져요 이 드라마에 이런 면이 있을 줄은... 정말 훅 치고 들어오네요. 어제 마지막 부분은 정말 ... 드라마 보면서 눈물 줄줄 흘린 게 얼마만인지.. 이동휘 연기 참 잘하네요. 울어라, 감동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신입사관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나왔다.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분 영상인데 2분 20초부터 보면 외관은 미니어처(가로만 3~4m짜리)로 제작한다고 함 아마 그거 가지고 촬영한 거 같아 드디어! 문석구 점장이 그램절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 .. 아닙니다. 천리마마트 역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네요 GIF GIF GIF GIF 이런 맛간 드라마가



천리마마트에 나온거 맞지? 무대 연기자들의 전성시대다. 극장 무대를 벗어나 영화, 드라마로 옮긴 연극·뮤지컬 배우들이 주인공을 꿰차 성공하는가 하면 ‘신 스틸러’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몇 년 새 드라마 PD 및 작가, 영화감독 및 캐스팅디렉터들이 ‘숨은 보석’을 찾기 위해





웹툰 실사 ㄷㄷ하네요. 쌉니다 천리마마트 알바 프리패스 천리마마트 빠야족의 방탄소년단 커버 비티에뚜 - 피뚜눈뚜..★ 쌉니차 천리마마트 2화 엔딩곡 제목 문의 그랜절 그거 아니야? 눈에 띄는 신인? 알고보면 무대 주름잡던 베테랑





웹툰 내용을 드라마가 그대로 잘 따라가고 있는데, 빠야족 의상만 좀 다르네요. 특히 뿔 위치 바뀐게 맘에 안듭니다. 이거 저만 불편한건가요? 원작의 힘일까요 꼭 그렇지도 않은것이 재미있는 웹툰도 재미없게 만들수 있는것이 드라마인데





우리 문화산업도 이제 이런 드라마도 쉬이 소화할만큼 배우들의 연기력이나 작가들의 능력도 많이 높아졌나봅다 어떻게 끝날지 기대되네요 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걸 볼까 나머지 하나는 오늘부터 보려고 엄석대 키보드워리어학과의 그랜절을 볼 수 있는건가요!!! 김치아 국회의원 나왔어요



'극한직업'과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로 대세 배우에 이름을 올린 이동휘는 여행사를 운영하는 ‘용찬’을 연기한다. 결혼을 앞두고 꼬일 대로 꼬인 상황을 이동휘 특유의 유머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중국어 연기에 첫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사랑스러운 연인이자 유일한 외국인 캐릭터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