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결했다. 정상빈은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에서 슛을 시도했으나 선방에 막혔다. 행운은 한국 쪽으로 따랐다. 골키퍼 맞은 공은 최민서에게 연결됐고 그가 시도한 오른발 슈팅이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앙골라는 실점 후 치열한 반격을 펼쳤지만 만회골을 기록하지 못한 채 전반을 마쳤다. 후반서도 상황은



대표팀의 일원으로 제13회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무대를 밟았다. '될 성 부른 떡잎' 손흥민은 일찌감치 대표팀에 합류해 아시아를 평정했지만, 세계무대를 누비는 것은 U-17 월드컵이 처음이었다. "뭐, 일단 제가 U-17 월드컵 전에는 그런 국제 대회를 많이 경험해 보지 못했어요. U-17 월드컵을 나가면서 세계 여러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은 6일(한국시간) 브라질 고이아니아의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앙골라와의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16강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한국은 전반전 33분 최민서가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선제골을 넣었고 실점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리를 거뒀다. 전반부터 치열한 중원 싸움을





영국이던 한국이던 저를 포함한 모든 대한민국 국민이 응원 하겠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리틀 태극전사'의 활약. 일본 언론도 신속 보도했다.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한국 17세 이하(U-17) 대표팀은 6일(한국시각) 브라질 고이아니아의 올림픽경기장에서 펼쳐진 앙골라와의 2019년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16강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전반 33분 터진 최민서(포항제철고)가 결승골을 꽂아넣었다. 이로써 한국은 2009년 이후 10년 만이자



귀중한 승리를 거두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KFA 제공. 또 멕시코네요 국제대회에서 멕시코와 은근 인연이 많네요 쉽지않은 경기가 될텐데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앙골라 1대0 승 일본vs멕시코 승자와 8강 치루게 됐군요 역대

나라, 많은 선수들과 경쟁을 했어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나선 첫 번째 세계무대. 손흥민은 첫 경기부터 펄펄 날았다. 그는 우루과이를 상대로 역전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에 첫 승리를 안겼다. 비록 이탈리아와의 조별리그 2차전에서는 주춤했지만, 알제리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쐐기골을

'될 성 부른 떡잎' 손흥민은 일찌감치 대표팀에 합류해 아시아를 평정했지만, 세계무대를 누비는 것은 U-17 월드컵이 처음이었다. "뭐, 일단 제가 U-17 월드컵 전에는 그런 국제 대회를 많이 경험해 보지 못했어요. U-17 월드컵을 나가면서 세계 여러

브라질 에스타지우 올림피쿠 고이아니아 경기장에서 열린 'FIFA U-17 월드컵' 대한민국 대 앙골라 16강전. 대한민국이 1 대 0으로 승리하며 8강 진출을 확정 지은 후 정상빈이 최민서에게 음료수를 주고 있다. 2019.11.6 mon@yna.co.kr 8강전상대는 일본va멕시코 승자

우승후보들을 쳐부수고 다니던 역대최강 일본 U-17대표가 17세 이하 월드컵에서 멕시코에 0:2로 패배해서 16강 탈락을 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의 8강 상대는 멕시코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EB%89%B4%EC%8A%A4/a/pebrw7a65sau1wiyj3uc582zn 일본 전설의 1군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펼친 한국과 앙골라는 좀처럼 슈팅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한국과 앙골라는 무리한 공격을 펼치기 보다는 상대 공격을 차단하고 역습 기회를 엿봤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던 전반 33분 한국이 선제골을 기록했다. 앙골라 진영에서 공을 빼앗은 한국은 오재혁이 오른쪽으로 침투하는 정상빈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