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상받을지 문책받을지 궁금해지는군요;; 개인적으로 큰 포상 받길 기원합니다. ㅋㅋ 저 같은 ..클량 모공 분들은 ....받아본적 없고... 도서관 문헌 정보에서나 볼 수 있는 사료 같은데 말이죠... 일본 불매 분위기가 계속되서 롯데제과 배불리는 일 없으면 좋겠는데 그냥





ㅇㅂ충들 맥도날드 할머니 조롱하는 ㅇㅂ충들 ㅇㅂ하는 국회의원 김진태 수x간(개주의!) 초딩 폭행 키즈짱 테러 수지 ㅇㅂ충 고소 일벤저스(남자 나체) 5.18 비하한 ㅇㅂ충 고소 호빵에다가 담배넣고 테러하는 ㅇㅂ충 **?pt_code=02N&news_code=251335 변태들만 한다는 ㅇㅂ 지 여동생 누나



때문”…도대체 범죄사당역에서 알x몸으로 돌아다닌 남성 " target="_blank">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84464 편의점 아르바이트 하는 ㅇㅂ충 빼빼로데이에 맞겨진 소포 무단 개봉해 내용물 절도하고 ㅇㅂx에 인증샷 올림 최전방 부대 전역자의 장난?…'ㅇㅂ' 군사기밀





그들이 만든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네요. 한해 천억씩 일본기업에 보태주고있습니다. 이제부터 슬슬 불매운동 시작해봅시다~ 빼빼로는 '좃데'입니다. 은비가 언제로 예상하고 있어요? 반문하길래 11일 이요 ㅋㅋ 이랬더니 아주 좋은 예상이네요 ㅋㅋㅋ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달래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빼빼로데이 마따 올해는 또 멀해야할지...작년엔 미쉐린





자치회 “자진신고하면 형사처분 피할 수 있을 것” **?arcid=0010147640&code=41121111&cp=nv '장병완 의원 “일베, ‘장애인 비하·역사왜곡’ 등 유해 게시물 최다” 경찰, 일베 ‘초등학생 성관계 영상’ 업로더·다운로더 대대적 수사 일베, ‘집에 놀러온 사촌 여동생 오늘밤 따1먹는다" 범죄 예고





금액은 모바일상품권 결제나 다른 카드 써도 되겠고요. 빼빼로데이 행사는 안한다지만 12월 2+1 행사는 당연히 예정되어 있을것 같아요. 이걸 안해야 진정 안한다고 말할 수 있을겁니다 ㅎㅎ 몇 년 전부터 뜬금없이 너도나도





빼빼로데이 안 챙긴다고 말 맞춰놔도 혼자 몰래 챙겨올 가능성 백펀데 매국편의점 CU 빼빼로데이 앞두고 현재 한창 논란 중인 롯데 빼빼로 포장..........;;;; 빼빼로데이 안 해야죠 설마 올해 빼빼로데이에 놀아나는 분들은 없겠죠? 어제 홈플러스 가보니 과자 10+1 하는 매대 밀어버리고 gs25 저만 오해한건가요?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 아니고 농업인의 날입니다.



gs25에서 행사상품 보고 문의하니 '빼빼로데이 행사는 안하고 하나더데이행사를 진행한다, 감사한분께 감사한 마음 하나더 드리자는 취지로 11월 11일을 기념으로 한다.'라고 하네요.... 사실상 이름만 바꾸고 빼빼로 규모만 축소시킨 행사를 하네요.... 국가가 기념하는 날은 '농업인의 날'입니다. 농업 그 까짓것 사다 먹으면 된다 반도체를 팔아서 쌀을 사다



위안부할머니 사망 조롱 아시아나 여객기 사고를 노무현 광주(금호그룹)과 연관지어 조롱 울랄라세션 리더 故 임윤택씨 죽음과 그 가족들 조롱 http://totalog.net/817#.U8NnntPrMwo 쇼핑몰 CEO 윤선경에 성폭력적 댓글 고소당함 “종북게이”트위터 비방 누리꾼 벌금 1천만원 기소 쇼핑몰 운영자 윤씨 비방 ㅇㅂx회원에 벌금





때문으로 풀이된다. 일본불매/롯데불매!!! 보고 헛웃음 나옴ㅋㅋㅋㅋㅋㅋ 조떼가 빼빼로 1년 매출의 절반을 11월 11일때 올리는거 아시나요들? 아마 D.I.Y 빼빼로 매출 많이 올라갈듯하지만... 빼빼로데이 따위 없앴으면 ㅋ 동생이 꽃가게를 하는데 제가 이번 빼빼로데이 준비 잘되가냐고 물으니



댓글